에로배우 이채담 오나홀 후기
이** 조회수 : 1103
2021-06-25

 

 

이채담 하면 에로배우라는 인식이 강하다. 뭐 인식이 강하다는 건 그 만큼 이쪽에서 유명하드는 말이겠지. 

이 제품은 나온지는 꽤 됐지만 후기가 없어서.. 

정말 롱런하는 배우이다. 아마 국내 에로배우 중에서는 가장 오래된 배우가 아닌가 싶다.

이 오나홀의 이름은 엄청 거창하긴한데 '가디스 아시아 01. 이채담'이다. 

우선 패키지 표지가 매우 화끈하게 되어있는데.. 아마 심의를 맥시멈으로 활용한 표지가 아닌가 싶다.

 

 

 

 

 

이건 이채담오나홀 뒷면인데 확실히 직업이 에로배우여서 그런지 

표지도 거침이 없다. 보통 일반인을 본 떳다고 나온 제품들이 꽤 있는데 그런 제품들에 비해 

확실히 패키지 표지부터 화끈하게 차이가 난다. 

저거 팬티도 안입고 찍은거 같은데.. 찍을 때 좋았겠다..

 

 

 

 

 

이채담오나홀 제품 구성은 오나홀+드라이스틱+파우더+러브젤로 구성되어 있다. 

이게 다른 명기 시리즈들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편인데

명기 8만원 이채담 10만원 아마 저 구성품들의 가격이 아닌가 싶다. 

실제 소가로 따져봐도 2만원의 차액은 구성품 3종으로 충분히 상쇠가 되는 가격이였다. 

 

혹시나 해서 말해보자면 드라이스틱은 오나홀 사용 후 세척한 뒤에 물기를 제거하는 용도이고,

뭐 러브젤이야 꼭 사용할 때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고.. 파우더는 실리콘 재질 특성상 물기가 묻으면

끈적이는 경우가 있는데 그걸 뽀송뽀송하게 바꿔준다.

아기들 샤워후에 엉덩이에 분 바르는걸 생각하면 된다.

 

 

 

 

 

이채담 오나홀은 센스바디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제품인데 이렇게 제품에 각인이 되어있다.

개인적으로 이게 좀 없었으면 좋았겠지만.. 뭐 하도 짝퉁이 많이 나와서 그런가 싶기도 했다. 

오나홀 외관은 특별한 굴곡이 없는 구조이다. 

가장 기본적인 다지인이라고나 할까?

 

 

 

 

 

입구나 내부 구조는 생각보다 단순하게 되어있다. 

센스바디 브랜드가 아마 모델을 선정해서 100% 리얼로 뜨는게 모토이다 보니

명기 시리즈들 처럼 화려하고 엄청난 자극으로 구성한게 아닌 질내부까지 있는 그대로 떠버려서 그런거 같다. 

암튼 막 엄청난 주름이 있거나 돌기들이 있지는 않다. 그래서 생각보다 엄청난 자극이 오거나 하지는 않는다. 

대신 좀 더 리얼하고 모공? 이런게 정말 리얼하게 살아있다. 

또한 한국배우를 모델로 했다보니 괜히 길거리에서 한 번 볼거같은? 그런 느낌도 들고

리얼감이 좋긴하다. 또한 쪼임감은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그립감과 적당히 느껴지는 육덕함도 마음에 들었다.

 

 

 

 

제품 구성이나 제품 퀄리티 모델 모든거에서 만족스러운 오나홀이였다. 

물론 일본 엄청난 av배우들에 비하면 이채담이 딸릴 순 있겠지만.. 그들은 그냥 얼굴만 빌려주는 그런 제품들이라

확실히 리얼감은 떨어졌다. 그리고 그 사람들은 죽을때까지 볼일이 없을텐데.. 
 

 

넥서스메디케어 주식회사 대표:박종국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51 (성수동2가) 2층

통신판매 신고번호:2021-서울성동-00544호 사업자등록번호:128-86-83375

고객센터: 0505-509-6969 sensbodys@naver.com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 12시 ~ 1시)

개인정보관리자 : 박종국

당사의 모든 제작물의 저작권은 넥서스메디케어에 있으며,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반 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